다솜 가족 여러분께
안녕하셔요? 2024년이 시작되고 벌써 3월이 되었습니다. 어제는 우리 학생들과 큰 태극기를 흔들며 삼일 만세운동을 하셨던 우리 선조들의 자주 독립정신을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3월은 여러 행사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 오는 3월 16일에는 개교 20주년 기념식과 발표회가 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학교가 지속,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힘 모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모두 함께 기쁘고 즐거운 개교기념일을 축하해 주세요. 친교를 위해 반 별로 간식을 부탁드렸습니다. 3월 16일 자녀가 등교할 때에 교회 부엌에 가져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교기념식은 10시부터 시작됩니다. 시간에 맞추어 함께 해주십시오.  
발표회 리허설을 위해서 오는 3월 9일 토요일 수업은 1시까지 늘려서 하겠습니다. 자녀 픽업 시간은 1시입니다. 그리고 사물놀이 팀 학생들은 1시 30분까지 보충 연습을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함께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 자녀 픽업 시간을 꼭 기억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개교기념식 초청장을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최미영 드림
ps 학교의 발전을 위해서 발전 기금을 후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솜한국학교는 501(c)(3) 비영리 단체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