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에 다솜한국학교는 개교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밀피타스를 포함한 베이 지역의 한인 2세 및 외국인 자녀들을 위한 귀한 한국학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켜주시고 축복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올립니다.

학교에 자녀를 보내주시고 학교의 일에  많은 도움을 주시는 모든 학부모님들께 감사합니다. 매달 1회씩 있는 교사 회의를 위해 점심을 준비해 주신 분들, 개교기념식에 도움을 주신 분들, 북가주 백일장 대회에 오셔서 학생들을 격려해 주시고 도움을 주신 분들, 무엇보다도 매주 토요일 마다 시간에 맞추어 자녀들을 학교에 보내주시는 모든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열정과 사랑으로 가르쳐주시는 선생님들께 함께 동역하는 사람으로써 진심으로 감사와 격려를 보내드립니다.

개교 6주년을 향하면서 오는 2009년 가을학기부터는 금요일로 수업일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토요일 주말을 가족과 함께 보내거나 혹은 다른 공부를 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그동안 부모님들의 의견 조사(80% 찬성)의 결과와 교사들의 심사 숙고를 통하여 결정한 사항입니다. 시간 변경에 따라 20%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이 결정에 어려운 점이 있을 것을 미루어 짐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학교의 발전을 위해서 함께 해주시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이제 방학을 맞이하여 9월까지 한국학교를 떠나 있을 학생들이 즐겁고 보람된 휴가를 보내고 9월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기를 바랍니다. 여름 방학동안 우리 학생들이 가정에서 한국어를 많이 사용하고 부모님과 한국말로 대화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십시오.

또한 교회 및 지역 사회 어른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 2세들의 뿌리 교육을 위해서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시는 어른들이 있음으로 2세들의 밝은 미래가 있음을 확신합니다. 다솜한국학교를 통하여 우리 2세들이 자신의 뿌리에 대하여 자긍심을 가지고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된 파일은 등록부입니다.)

2009년 가을 학기 등록 및 2008-2009년 종강식 및 발표회 안내

(바쁘시더라도 발표회에 꼭 참석하셔서 자녀들의 모습을 지켜봐 주십시오.)

  1. 종강식 및 발표회: 6월 6일 토요일 오전 11시 (종강식 및 발표회, 개근상, 우등상 수여, 성적표, 다솜 사랑 등을 배부합니다.)
  2. 가을학기 시간 변경 안내: 2009년 9월 11일 금요일 오후 4시30분
  3. 가을 학기 등록 안내: 학교의 사무 행정의 원활 및 우수 교사의 확보를 위해 재학생들의 등록을 6월 말까지로 완료하려고 합니다. 등록부와 등록금을 종강일까지 보내주십시오.
  4. 후원금 모금 안내: 다솜한국학교의 발전을 위하여 후원금을 보내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합니다. 학부모님들의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최종등록 : 2009/06/01 11:29pm]

Attachments:
Download this file (DaSom_Student_Registeration.doc)DaSom_Student_Registeration.doc[ ]58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