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택대피 기간 동안 부모님들의 협력으로 대체수업을 잘 마무리하고 이제 종업식과 졸업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모님들의 도움과 협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는 5월 23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MEET platform을 활용하여 2019~2020학년도 종강식 및 졸업식을 합니다. 모두 참석하셔서 자녀들을 격려해 주시고 칭찬해 주십시오.
 
1. 첨부된 순서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2. 오는 토요일 오전 11시에 식이 시작되지만 3분 전에 종강식 및 졸업식 화상회의에 들어와 주십시오. 링크는 각 가정에 이메일로 알려드렸습니다. 
 
3. 배경 소리를 작게 해주시고 다른 사람이 말할 때에는 모두 음소거(mute) 상태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바쁘시더라도 꼭 끝까지 함께 해 주십시오.
 
5. 가을학기 등록이 시작되었으므로 등록은 다솜 웹사이트에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dasomks.org/jml/dasom-student-registration
 
6. 가을 학기 개강은 오는 9월 12일 오전 9시 30분에 있겠습니다. 개강 방법은 코비드-19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7. 종강식과 졸업식을 좀 더 생생하게 보시고 싶은 학부모님들께서는 아래 링크에서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전체 grid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8. 모범상, 혹은 개근상(개근상 수상자)을 프린트하여 상장 수여식 순서에 상장과 얼굴이 보이도록 들도록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졸업생들은 단정한 옷차림에 학사모와 보내드린 졸업장를 미리 준비해 두었다가 졸업식이 시작될 때 학사모를 쓰도록 해 주세요. 학사모를 쓸 때는 테슬(아래로 내려뜨리는 술)를 왼쪽으로 해서 쓰도록 지도해 주세요. 졸업장 수여식 순서에 상장처럼 졸업장을 들어 보여 주세요. 졸업장 수여식을 마치고 테슬을 넘기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학부모님들의 협조에 감사드리며 예식 당일의 모든 접속 상황이 순조로워서 식이 잘 이루어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