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8일에는 본교에서 북가주 연수회가 있었습니다. 재미한인으로서 어떻게 자녀를 바르게 키워나갈 수 있는지에 관한 매우 감명 깊은 강의였습니다. 더 많은 학부모님이 참석하셨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을 정도입니다.

강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북가주 한국학교 웹사이트(위에 있는 관련링크 2)를 방문하셔서 강의 요약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29차 북가주 한국학교 협의회 교사 연수회

일시: 2006년 4월 8일 토요일
장소: 리빙워드 한인 침례교회, Milpitas, CA

지난 4월 8일에는 본교가 위치한 리빙워드 한인 침례교회에서 북가주 한국학교 협의회 소속 한국학교 교사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9차 교사 연수회가 있었습니다.이날 연수회에는 뉴 브런스윅 신학교 기독교 윤리학과의 이학준 교수님의 "주류 사회를 향한 2세 교육"이라는 제목 하에 진행되었습니다.

개회식 순으로는 국민의례에 이어 리빙워드 한인 침례교회 박지원 부목사님의 기도가 있었고 바쁘신 중에도 참석하신 정상기 총영사님의 우리 한인들의 교육에 대한 열정에 있어 그 속도보다는 그 방향성과 내용이 중요함을 강조하는 내용의 격려사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재외 국민 교육 연구를 담당하는 고려대학교 김경근 교수님과 샌프란시스코 한국교육원 노희방 교육원장님도 참석하셔서 교사 연수회를 격려해 주셨습니다.

강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북가주 한국학교 웹사이트를 방문하셔서 강의 요약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http://www.koreanschoolca.org/bbs/view.php?id=gallery&no=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