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022학년도 다솜한국학교 종업식 및 졸업식

일시: 2022 5 21일 토요일 오전 1030분부터 1230분까지

장소: 산호세한인장로교회 본당

종업식에 이어 박은경 교무 선생님의 사회로 이어진 졸업식에서는 장우주, 남하은 학생이 졸업하였습니다.  졸업생을 소개하기 위해 다솜에서 성장하는 모습의 사진들과 재학생들의 축하 인사를 담은 동영상을 함께 감상하며 졸업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최미영 교장 선생님은 두 학생의 졸업을 축하하며 졸업생은 다솜의 열매이며 동역자라고 하며 앞으로 선배들과 함께 보조교사로 동역하면서 더욱 성장해 가기를 바란다고 축복했습니다.

졸업생들은 졸업에 대한 감회를 발표가 있었는데 다솜을 통해 성장하고 선생님들을 보고 많은 것을 배웠다고 하고, 한국학교 활동에 더 열심히 최선을 못한 것이 아쉽지만 보조교사를 하면서 열심히 하겠다고 한 졸업생도 있었습니다.

선생님들도 모두 선생님들의 졸업생에게 격려와 축하의 인사를 해주었는데, 졸업 소감을 들으며  감동이 정말 컸다고 하며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성실하게 잘 마칠 수 있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하였습니다. 졸업식을 마치고 모두 박수와  ‘축하합니다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하며 서로를 격려해 주었습니다졸업생과 함께 하는 보조교사의 축하 공연도 있었습니다. 박석현 목사님의 축도로 졸업식을 마쳤습니다. 끝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인 졸업생들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