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 웹에 로그인 할 수 있는 username이나 password를 잊은 경우에는 웹에 준비된 [Login Form] 메뉴 박스를 찾으십시오. (아래 그림 참조)

[1] 로그인 아이디(username)를 잊은 경우

잊은 로그인 아이디(username)를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Login Form에서 아이디(username)와 패스워드(password)를 넣는 부분 아래에 보시면 "Forgot your username?"이 있습니다. (위 그림 참조) 그것을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예전에 User Account를 만들 때 사용하신 Email 주소를 넣어 요청하시면 로그인 아이디(username)를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는 예전에 User Account를 만들 때 사용하셨던 이메일 주소이어야 합니다.

[2] 비밀번호(password)를 잊은 경우

비밀번호(password)를 새로 설정하는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ogin Form에서 아이디(username)와 패스워드(password)를 넣는 부분 아래에 보시면 "Forgot your password?"이란 것이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반드시 예전에 User Account를 만드실 때 사용하셨던 Email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다른 새 Email 주소로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Email을 받으시면 Email 속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솜 웹에 연결되면서 패스워드를 새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만 기억할 수 있는 새 패스워드로 설정하십시오. 그런 후에 다솜 웹에 새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3] 가입한 Email 주소를 모를 때:

Email 주소와 아이디를 모두 잊은 경우에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는 기억하지만 비밀번호만 잊은 경우에는 웹 관리자의 도움으로 복구가 가능하나 복구해야 할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새로 회원가입을 하십시오. 예전 웹 회원 관련 기록 때문에 복구해야 할 경우에는 본인 계정임을 입증할 근거가 필요합니다.